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 MS Office 오피스 2019 PRO. #정품. [인증툴포함]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3. 8. 14:08

    다운로드



    [최신] MS Office 오피스 2019 PRO. #정품. [인증툴포함]
    파일명용량
    오피스2019.zip.Lock3.3G



    판매자가 직접 설치 작동여부 확인마친 자료입니다.


    인증툴 사용전, 반드시 V3백신, 윈도우 디펜더툴, 방화벽은 반드시 꺼두시고,


    가능한 설치완료후 재부팅하신뒤 인증툴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andiagn
    설치완료 하셨으면 재부팅후 더블클릭 하셔야 됩니다. 계속 클릭 해보세요~~
    진궈궈궈
    구매자님 고생하셨습니다 ^^
    현남이
    아 그게 그냥 설치가 다 된거군요ㅋㅋㅋ 19는 아니구 16으로 저는 되네용 그래두 실행은 되니 좋아용ㅋㅋ 다른분들 1. 라커 저거 시키는거 하고 2. 셋업 오피스 깔고 3. 정품인증 반디집풀고 4. km저거 하라는데로 하면 끝나네용 설명이 좀더 한장면장면 있었으면 편했을텐데 다른분들도 조금 헤매도 설치는 할 수 있을듯용ㅋㅋ 잘쓸게요~
    바보2045
    압축파일이 손상되었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웅세웅
    윈도우10 OS에서만 작동합니다. 윈도우7 그이하 OS에서는 이용할수 없습니다. 받지마세요~!
    whlwon
    인증툴을 사용하셔야되는데 일단 백신툴 디펜더툴은 반드시 끄는게 신의 한수 일겁니다. 인증툴은 한번만 클릭하시마시고 여러번 클릭해주세요~
    양상군
    선생님 저 Activaiton Error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죠ㅠㅠ 윈도우 디펜더툴 방화벽 백신 다꺼져 있늗네ㅠ
    안녕카이
    인증마치셨으면, 설치후 엑셀/파워포인트 기타프로그램 들어가시면 인증번호 입력하라고 또 떠서 다들 인증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인증번호 입력하라는 창은 그냥 끄시고 프로그램 실행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제품 인증됨 이라고 떠있습니다.
    ghsmkrd
    제품키가 차단되어 있다네요ㅠ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